매장에 따라서는 청소년의 경우 이용 요금을 할인 해 주거나, 서비스를 조금 더 넣어주기도 한다.
더군다나 물량 뿐만이 아니라, 외모나 몸매 같은 경우도 한국에 비해서 전혀 떨어지지 않습니다. 물론 길거리를 걸어다니는 사람들은 그럴 수 있지만, 가라오케에서 일하는 친구들은 그런 친구들과는 아예 다르다는 점 인식하시면 좋겠습니다. 라오스 여자들도 다 잘 꾸미고, 한국 화장품도 쓰고, 운동도 열심히해서 자기를 가꾸어 나가는 친구들입니다. 물론 그렇게해서 손님도 더 많이 받으려는 목적이기도 하지요. 그러니 사이즈가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딱히 고민 안하셔도 됩니다.
방에 인터폰이 존재하며, 인터폰을 통해 카운터와 연락할 수 있다. 또한 카운터에서 안내할 때에도 인터폰을 통해 전화가 온다. 손님이 인터폰을 쓰는 경우는 연장할 때와 음식물 등을 주문할 때다.
어차피 그린은 여행객들 보다는 주재원 손님으로 굳건하던 가라이기 때문에 어찌 보면 크게 문제가 안 될 수도 있다.
자리가 정말 많더라구요. 저희는 오픈시간에 방문해서 저희가 첫 손님이었는데 아마 밤에는 꽉 차지 않을까 싶네요!
라오스 에코걸 라오스 가라오케 라오스 붐붐마사지 라오스 풀빌라 라오스 황제투어 라오스 유흥 상담게시판 가라오케 새글
서로의 정보를 공유하고 여러 회원분들의 내상없는 여행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여행객이 가기에 적당한 곳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논외로 하겠다.
일본에서 세계 최초로 노래방 기계 발명한 사람은 네기시 시게이치(根岸重一)가 만들었다.
즉 가라오케 내에서 음식도 주문하고 술도 주문하는 형태인 것이다. 그렇다고 우리나라의 노래 주점처럼 '부어라 마셔라' 식으로 음주가무를 즐기기보다는, 오히려 우리나라의 코인 노래방 같은 공간에서 가볍게 먹을 것이나 마실 것을 곁들인다는 개념이 더 맞을 것 같다. 그리고 이 모든 비용은 선불이 아니라 나오면서 최종적으로 결제한다는 것도 우리와는 조금 다른 부분이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방문 고객님들은 방문 이전에 예약상담을 강남가라오케 통해 방문 하실 경우 가격 할인 및 무료 이벤트를 활요하실 수 있으니 반드시 예약 후 방문을 권장 해드립니다.
가성비가 꽝이라고 달리는토끼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론 현지에서 현지인을 대상으로 라오스 현지의 고위공직자나 재벌 혹은 그러한 위치에 강남 가라오케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사업을 하시는 사장님들이라면 로컬 텐프로에 방문이 필수 불가피하실 거라 생각이 강남가라오케 됩니다만 여행을 오신 사장님들이 방문하시기에는 적정한 곳은 아니라는 것이 저 길반장의 생각입니다. 한마디로 말씀드리자면 방문하시지 마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야기인즉슨, 어린아이들도 같이 노래를 하는 곳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사장님들의 여행 목적과는 잘 맞지가 않습니다. 가라오케에서는 운영하는 운영진이 제일 중요한 부분이지요. 주로 운영진(마담이나, 실장들)이 현지 직원들의 교육도 시키고, 가게의 분위기도 조성하고, 하지만 로컬 가라오케는 이러한 운영진이 없습니다. 한국의 흔한 노래연습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